전국 대학RCY 패밀리, 적십자사에 2026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페이지 정보

본문
▲전국 대학RCY 패밀리가 대한적십자사에 2026년도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대한적십자사(회장 직무대행 김홍국)는 전국 대학RCY 패밀리(회장 황윤민)가 2026년도 특별회비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별회비는 전국 대학RCY 패밀리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됐으며 대학RCY 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와 대전·세종지사에도 각각 1백만 원씩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대학RCY 활동에 대한 꾸준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전국 대학RCY 패밀리 황윤민 회장은 “특별회비 전달은 현장에서 직접 나눔을 실천해 온 대학RCY 회원들의 열정과 참여가 모여 이뤄진 뜻깊은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인도주의 정신이 우리 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대학RCY 활동을 지속적으로 응원하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박종술 사무총장은 “대학RCY 활동의 추억을 바탕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전국 대학RCY 패밀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는 인도주의적 리더 양성기관으로서 대학RCY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회원들과 동반성장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전국 대학RCY 패밀리’는 2006년 이후 함께 활동했던 대학RCY 전국협의회와 각 지사협의회 임원 출신 회원들이 모여 2012년에 조직됐다. 친선과 봉사활동, 헌혈캠페인과 헌혈릴레이 참여, 대학RCY 활동 후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 이전글“사법농단 ‘우두머리’ 양승태에게 유죄 선고하라” 26.01.30
- 다음글IRC,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 난민 캠프 화재에 긴급 대응 26.01.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